소비자 이름이 언제부터 잘못 바뀌었어요 . 소비자 이름 정정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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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고 많습니다.
몇일전 도시가스 누액 검사 오신분이 엉뚱한 소비자 이름을 말씀 하시기에 뭔가 잘못 되었다고
설명하니 다른집 주인 이름으로 오기 되었으니 본사에 연락 하여 정정 하도록 요청하고 전화 준다고 하였는데 소식없어 연락 드립니다.
조속히 소비자 이릉름 정정 하여 주시고 그간 저히 통장에서 출금된 금액도 맞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전화 부탁 합니다. 010 5337 1162
몇일전 도시가스 누액 검사 오신분이 엉뚱한 소비자 이름을 말씀 하시기에 뭔가 잘못 되었다고
설명하니 다른집 주인 이름으로 오기 되었으니 본사에 연락 하여 정정 하도록 요청하고 전화 준다고 하였는데 소식없어 연락 드립니다.
조속히 소비자 이릉름 정정 하여 주시고 그간 저히 통장에서 출금된 금액도 맞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전화 부탁 합니다. 010 5337 1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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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님의 답글
직원 아이피 (118.♡.98.247) 작성일
도시가스114(주)를 방문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도시가스공급사 고객센터(지역관리소)에서 안전점검차 다녀간 모양입니다.
도시가스114는 시공업체로 본 업무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고객 인적사항에 오기가 있었다면 해당 지역 공급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물론 위 연락처로 전화드리겠습니다.
-- 도시가스114(주) www.한국도시가스공사.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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